본문 바로가기

붉은 사막에서/Karak castle

손이 닳아 없어질 듯




오늘 하루 뻥을 조금 보태서 손을 서른번도 넘게 씻은 듯 하다.


대충 물만 적신게 아니라


비누 거품 잔뜩 묻혀서 뽀드득뽀드득하게


왜 이렇게 열심히 씻었는지는 비밀


다시 떠올리기 싫은 부끄러운 기억이니까ㅋㅋㅋㅋ







예전 병원 다닐 때도 손소독&손씻기 참 열심히 했더랬지...


항상 손에서 알코올 냄새 떠날 일이 없었는데


요르단에 와서 보니


참...-_-


우리 센터 간호사들도 손을 씻긴 씻는다.


처치 전에는 절대 안씻고 처치 후에만 씻는다.


비누없이 그냥 흐르는 물에 헹구기


그리고 종이로 손 닦기 (헐.... 물기가 닦이는지는 미지수)


손 소독제라도 쓰면 나을텐데...







센터에 있는 카트위에 화살표로 표시된 저 소독제.


그래 첨엔 나도 손소독제 인줄 알았다 -_-


직접 확인하기 전 까지는...


한번 써보려고 눌러봤는데 웬 물이 찍 나온다..


뭐지 하고 봤더니 코를 찌르는 알코올 향


저건 그냥 알코올;;;


통만 재활용하고 있었음.


Wet swab 만들 때 저기있는 알코올 그냥 부어서 만듦ㅋㅋㅋ


청소할 때도 저거 부어서 씀ㅋㅋㅋ 


다용도로 활용하고 있는 중이다.


여기 의료진들 가끔 프로페셔널하다고 느껴지다가도 이런거 보믄 참... 그렇다.





'붉은 사막에서 > Karak castl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자린고비  (0) 2014.01.11
역시 난 돈 잡아먹는 기계  (0) 2013.12.29
드뎌 떳다!!! 이번이 마지막~~~  (0) 2013.07.22
이유 없는 방문  (0) 2013.06.27
그저 바라본다  (0) 2013.06.19